인사말

빛 한 줄기로 만드는 아름다운 세상!

해광레이저는 세계 최대 규모의 미국 유니버셜레이저와 손잡고 유니버셜레이저 시리즈인 VLS, PLS, ILS, XLS 시리즈를 국내에 공급하게 되었습니다. 미국 유니버셜레이저사의 공식 대리점인 해광레이저는 유니버셜레이저 기계를 전시 판매 및 A/S를 실시하고 있으며, 본사 내에 상설 전시장을 운영하여 유니버셜레이저 전 제품을 언제라도 보실 수 있으며, 원하시는 샘플링 작업도 바로 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 유니버셜레이저는 연간 4,000여대의 레이저 기계를 생산하는 세계 최대 규모의 회사로 레이저빔 발생장치인 레이저 엔진과 레이저 본체를 같이 생산하기 때문에 호환성이 뛰어나고, 고장률이 적고, 사용 방법이 간단하고, 안정성과 편리성, 인터페이스가 뛰어나며, 레이저 기계에서 가장 중요한 레이저빔 발생장치인 레이저 엔진의 레이저빔 출력저하까지도 무상 A/S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는 유니버셜레이저의 기술력의 자부심이자 지난 18년간 직접 유니버셜레이저를 사용해 본 저희 해광레이저의 자신감입니다.

미국 유니버셜레이저는 미국과의 거에서 오는 시차를 줄이고, 좀 더 가까이 고객에게 다가가기 위해 일본에서 가장 높은 건물인 요코하마 랜드마크타워에 유니버셜레이저 아시아 지원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레이저회사로서의 명성과 최고 성능의 레이저 장비 제조회사로서의 명성을 지키고 있습니다. 일년에 수 차례씩 서로 방문하여 미국과 유럽의 최신 기술을 배우고 나누면서 레이저 기계뿐만이 아니라, 기술과 정보 그리고 방대한 자료수집과 레이저의 미래시장까지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해광레이저에서는 유니버셜레이저의 홍보와 미래 고객들과의 소통을 목적으로 우리나라 디자인의 메카인 홍익대학교 앞에서 레이저공방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인 회사라는 딱딱한 느낌의 선입견에서 벗어나, 일반인과 학생들도 쉽게 드나들 수 있는 편한 느낌의 레이저공방으로, 유니버셜레이저 유저 교육센터, 기술지원센터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또 한편으론 최신정보를 경청하며 앞서가는 사람들과의 소통의 공간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레이저공방도 홍익동 본사와 마찬가지로 유니버셜레이저의 시연을 하실 수도 있고, 원하시는 샘플링 작업도 해 드리고 있사오니 많은 관심과 방문 부탁드립니다.

홍대 레이저공방에서는 유니버셜레이저 유저들간의 정보공유의 공간으로 블로그와 카페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이저 이론 보다는 레이저 활용적인 면에서 많은 자료를 제공하고 있으니, 때로는 대화의 장소로 때로는 정보 공유의 공간으로 활용하시기 바라며,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자료나 기술, 정보, 생각들을 공유하시어 홈페이지에서는 한계가 있는 커뮤니케이션의 공간을 함께 만들어 가시기 바랍니다.

홍대 레이저공방에서는 17년 동안 축척되 레이저 가공기술과 지난 5년 동안 레이저공방을 운영한 경험을 바탕으로 전국 레이저가공샵 창업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양한 소재에 다양한 기술을 접목하여, 디자인제품에서 산업기계 부품, 교육, 사인 광고산업, 모형제작, 인테리어, 인장, 명판, POP디스플레이 제품과 레이저의 꽃이라 할 수 있는 그래픽 이미징까지, 생활속에서의 레이저를 적용하는 등 새로운 분야에 접목하고 있으며, 아크릴 등 플라스틱 재료에서 가죽, 펠트, 섬유, 금속류, 반도체, 목재, 종이, 필름 등 다양한 재료의 레이저 가공 기술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

착한 사람들이 만들어 가는 해광레이저는, 고객이 무엇을 원할까를 끊임없이 듣고 생각하고 연구하고 있으며, 또한 "고객과 함께" "고객과 소통"이라는 경영 철학을 실천에 옮기고자 국내 유니버셜레이저 유저들을 본사 홈페이지 내에 공개함으로써 숨기고 독점하는 정보가 아닌 유저 여러분들과의 자유로운 정보 공유의 장을 만들어 감으로서 기술과 함께 신용으로도 신뢰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카페 & 블로그
레이저체험공방
 
 
 
제품카탈로그
고객센터
010-8709-2247
Tel.02-338-2237    Fax.02-2298-2245
[04039]서울특별시 마포구 홍익로5안길 55
사업자정보
유니버셜공식대리점 - 해광레이저
월-금 AM 10:00 ~ PM 8:00
토 AM 10:00 ~ PM 6:00
일/공휴일 휴무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Band